목차

강남남성여유증 고민하지 마세요

제각각 가지고 있는 성격이 싹 다르듯이 자신의 몸매와 체격이 모조리 다르죠. 아무리 키와 몸무게가 같다고 해도 기본적인 골격은 다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남성의 몸 중에서 가슴이 유별히 운동을 과정 않았음에도 여성의 가슴처럼 봉긋하다면은 당사자는 스트레스로 남을 가능성이 큽니다.

위에서도 언급했듯이 남성의 가슴이 여성의 가슴처럼 봉긋하게 부풀어 오르는 상태를 공식 명칭으로 ‘여성형 유방증’이라고 합니다. 줄여서 남성여유증 이라고도 하는데요. 그렇다면 여유증은 어떠한 증상을 가지고 있을까요? 그다지 드러나는 증상은 없으나 유선이 비대해질 애원 간헐적으로 통증이나 압통이 느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korea male breast

남성여유증이 원인은 4가지 정도로 나눌 수 있는데요. 비만에 의한 지방조직의 발달, 사춘기 시절 호르몬 불균형 증상, 간이나 개화 기능의 문제, 약물 또는 스테로이드 주사제 등이 주된 원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남성여유증은 건립 소견에 따른 분류와 지방이형성증, 피부과다로 인한 분류로 나누어서 바라볼 필요가 있습니다. 먼저 조직 소견으로 나누자면 젖샘이 발달한 경우인 선형, 젖샘 조직과 지방 조직이 같이 발달한 지방&선형, 지방 조직이 더욱더욱 발달한 경우인 지방형으로 나뉩니다.

지방이형성증과 피부과다로 인한 분류는 양측 몽땅 4단계로 나뉠 생목숨 있겠습니다. 대체적으로 피부가 어느 정도로 늘어졌느냐에 따라 남성유방증의 기준을 삼게 됩니다.

이와 더불어서 문진과 신체검사, 초음파 검사를 통해서 남성여유증을 진단하고 그에 따른 치료를 하게 되는데요. 치료법은 기대 요법과 수술요법으로 나뉘게 됩니다.

기대요법은 사춘기 이익금 연령대에서 이전 증상이 나타났다면 사춘기 이래 가호 될 수명 있기에 기다려 보는 것이고, 사춘기 이후의 청소년이나 성인이 위에서 언급한 증상이 나타날 경우 수술을 통한 치료를 하게 됩니다.

웅예 요법은 지방이 매우 없을 시에는 유선 절제술로만 가능하나, 대부분은 유선 비대와 대지 과다가 함께 오기 때문에 유선 절제와 촌방 흡입을 동시에 진행합니다. 수술시간은 대체적으로 40분에서 1시간 정도 걸리고 대번 일상생활이 가능하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다른 한편 위에서도 언급을 했듯 검사를 통해서 본인의 정확한 생태를 미리미리 파악 한 뒤 치료를 하는 게 맞습니다. 유혹 같은 증상이라고 해도 개인마다 점차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담당의료진과 상담과 진료를 통해 본인의 상태를 확실하게 파악하시고 진행하시기를 바랍니다.

주소 도로명 번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강남대로 509  3,4층 지번 거주지 : 서울특별시 서초구 반포동 723-26 

 프라우드비뇨기과의원

, 전화번호: 02-543-0500 ,주소: 서울 서초구 반포동 723-26 3, 4층